맥도날드 아이스크림 라떼 후기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맥도날드 아이스크림 라떼 후기

by 현♡율마미 2022. 7. 8.
반응형

22년 6월 16일에 맥도날드에서 아이스크림 라떼가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접하고 너무 궁금해서 먹어보고 싶었어요! 매번 기회가 닿지 않아서 먹지 못했는데, 드디어 오늘 먹어보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 맥카페만의 깊고 진~ 한 라떼와 달콤 시원한 아이스크림의 만남!

* 시즌 한정 메뉴로 매장 별 상황에 따라 종료일이 다를 수 있음

* 24시간 판매

* 일부 지역 가격 상이

* 딜리버리 판매 제외

* 일부 매장 판매 제외 

 

 

 

평소에 맥도날드를 즐겨 찾지는 않았었어요. 한참 맥도날드에 대한 좋지 못한 소식들이 난무해서 몇 년 동안 가지 않았는데 아이스크림 라떼를 너무 좋아하다 보니 안 먹고는 참을 수가 없더라고요. 위의 사진처럼 거의 비슷한 비주얼의 아이스크림 라떼였습니다. 매장에서 먹을 줄 알고, 매장 컵에 받았는데.. 주차 문제로 매장에서 먹지 못하게 되어 일회용 컵에 다시 받았습니다. 직원분께서, 다시 담아줄 수는 있지만, 아이스크림이 흐트러질 수 있다고 하셨지만 감안해야 했습니다. 

 

 

일회용 컵에 옮기기 전, 급하게 찍느라 모양새가 좋지는 않네요.

 

▶ 그렇게 아이스크림은 아랫부분으로 가라앉고, 얼음과 뒤 섞인 아이스크림 라떼를 먹게 되었답니다. 그렇지만 생각보다 사이즈도 크고, 가격 대비 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대체로 아이스크림 라떼는 단맛이 강하고, 아이스크림 이외에 시럽 향이 강하게 느껴지는데, 맥도날드 아이스크림 라떼는 단맛이 약하고, 고소한 라떼를 먹는 것 같았습니다. 달콤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입맛에 맞지 않을 수 있지만 단맛보다는 고소한 라떼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한 번쯤 드셔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큰 사이즈지만, 가격은 4000원이라는 게 참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시즌 한정 메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